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ELPDESK 고객지원센터

제품과 관련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해주세요

02-707-3200

평일 ~ 금요일 : 오전 09:00 - 오후 06:00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휴무

게시판

Home > 정보마당 > 게시판

산부인과 수술 후 다리부종과 혈전 예방에 효과

박*로 2019-12-27 조회수 101

올해 50대에 접에들은 중년남입니다.

 

집사람이 12월 24일 시흥대로에 있는 모대학병원 산부인과에서 자궁근종으로 인한 자궁적출 수술을 하였습니다.

자궁근종에 대해서 수도 없이 들었지만 수술하고 나오시는 선생님이 보여준 근종의 크기가 보통 남자 주먹 4개반만하더군요.

감짝 놀랐습니다. 신생아 머리만한 크기를 그동안 가지고 있었다는게 믿기질 않았습니다.

다행이 수술이 잘되었지만 선생님은 이 후 관리가 중요하다며, 조심해야 될 몇가지를 설명해 주셨고 그중 하나가 혈전이었습니다.

혈전 무서운거야 그동안 많이 매스컴에 많이 소개되어 알고 있었지만 제가족이 위험에 노출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병원에서는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흰색 혈전스타킹입혀 주었는데 집사람이 발이 시렵다면서 혈전스타킹을 벗겨 달라는것이었습니다.

혈전때문에 안된다고 하였지만 너무 발이 시렵다고 짜증을 내서 하는 수 없이 스타킹을 벗겨 주었습니다.

그런데 혈전스타킹을 벗겨보니 다리가 퉁퉁 부어 있었는데, 아마 수술 때문인것 같았습니다.

그때 갑자기 집사람이 다리부종때문에 구입해 두었던 비노웨이브라는 제품이 생각이 나서 얼른 집에가서 두개를 가지고 와서 종아리에 착용해 주었습니다.

한나절을 착용해 주니 부은 다리가 줄어들고 발바닥에 온기가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입원하는 내내 비노웨이브를 착용하였고 그 후로 다리는 붓지 않았습니다.

비노웨이브 효과 톡톡히 봤네요,ㅎㅎ 물론 의사에게 허락 받고 착용하였으며, 혈전도 예방하는 제품이라고 해서 아주 만족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오늘 퇴원해서 집에서 비노웨이브를 착용하면서 몸조리를 하고 있습니다.

 

  


s